공지사항

무술년 새해인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프로필 작성일18-02-13 12:45 조회255회 댓글0건

본문

새해 안부 인사

고객님께.

다사다난했던 한 해가 지나가고, 무술년 새로운 해가 찾아왔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웃음과 행운이 가득한 한 해를 보내셨으면 합니다. 해마다 다사다난한 한 해였다 하지만, 유독 이번 해에는 많은 일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자신의 일처럼 같이 아파하고, 눈물 흘리며 마음 아파했던 것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많은 시간이 흘렀습니다.
그 슬픔 들을 잊지 않고 마음속에 기억하셨으면 합니다.

무술년의 첫해를 보면서 소망은 비셨나요? 이번 해에는 가족들 모두 건강하고 하는 일 다 잘 되었으면 한다는 소망은 누구나 똑같겠지요. 올 한 해 소망하시는 일 모두 좋은 결실 맺길 기원합니다. 행복은 멀리 있는 것이 아니라 가까이에 있다고 하지요. 사소한 것이라도 웃음이 난다면 그것이 진정한 행복 아닐까요?

힘들다고 주저앉아서 울기보다는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난 할 수 있다.”라는 마음가짐을 가지고 한 번 크게 웃어보세요. 봄에는 꽃이 피고, 여름에는 시원한 바다, 가을에는 알록달록한 단풍잎, 겨울에는 새하얀 눈. 계절도 날씨가 되면 제힘으로 바뀌는데 사람이라고 못할 일이 있겠습니까! 새해에는 목표를 높게 잡고 그 목표를 향해 달려가 보세요.

분명히 목표를 달성하는 사람이 있는 반면, 달성하지 못한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달성하지 못했다고 하여 실망하거나 포기하지 마십시오. 실패가 있어야만 성공이 있으며, 주위를 둘러보면 분명 나에게 힘을 주는, 웃음을 주는 사람이 있을 것입니다.

늘 한결같은 응원과 성원을 보내주시는 고객님께 감사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사)국제직업문화교류진흥재단
는 지속적인 연구와 발전을 통하여 고객님께 최고의 서비스로 다가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하시는 일 모두 좋은 결실 맺으시길 바라며 귀성길 안전 운행하여 편히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무술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고객님의 가정에 행복한 웃음이 넘쳐나는 한 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무술년 2월 13일

                                                                    (사) 국제직업문화교류진흥재단
                                                                                이사장 김규석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